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더현대서울
실내 인테리어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기존 중장년층보다는
MZ세대를 위한 쇼핑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지하 2층의 Creative Ground는 젊은이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더현대서울
실내 인테리어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기존 중장년층보다는
MZ세대를 위한 쇼핑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지하 2층의 Creative Ground는 젊은이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벤치마케팅투어를 진행하고는 있지만 10명의 제한된 예약으로
일반인들에게까지 기회가 쉽지 않아
셀프벤치마케팅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즉, 1층 로비에 있는 컨시어지에게서 지도를 받아
직접 보면서 투어하는 개념이다
워터폴 가든과 사운즈포레트스(5층)가 인기
YPHAUS는 VIP를 위한 존
워터폴 가든
사운즈포레트스(5층)
'공부방 > 문화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무르고 싶은 공간 '더샾갤러리'] (1) | 2025.03.07 |
---|---|
여의도 KBS 견학홀 (0) | 2025.03.04 |
[광화문박물과 & 하이커그라운드] (0) | 2025.02.25 |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기념관을 찾아』 (0) | 2025.02.25 |
『오디움』에서 소리의 신세계를 접하다 (0) | 2025.02.21 |